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여행과 해외체류기

아이파크 아티스트 레지던시의 설치미술작품들 2


itistory-photo-1

지난번에 이어서, 레지던시의 작품들을 마구마구 찍어 올리겠습니다!!! :

(그동안 올렸던 설치미술가들의 숲속 작품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itistory-photo-2

길가(?)에 뜬금없이 이런게 있었습니다. 약간 우체통같기도.. 

itistory-photo-3

읽어보실 분은 읽어보세요 ㅎㅎ

itistory-photo-4

오솔길 한켠에 바지들이 후다닥 뛰어가는듯한 형상이;;;


itistory-photo-5

struwwelter라고 들어보셨나요?

itistory-photo-6

나무에 뭔가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뭔가 하고 가봤더니:


itistory-photo-7

이런 애들이었네요 ㅎㅎ

itistory-photo-8

까만 망토를 뒤집어쓴 호빗족들 같습니다.. 재료는 아마 숯인듯?

itistory-photo-9

머리없는 허수아비인가요... 근데 안무서워요 >.<

itistory-photo-10

아파트식 새집


itistory-photo-11

나무에 뭘 달아놨네요.. 자잘한 조형물도 많은데 다 못보고 지나간다는..!

itistory-photo-12

이제는 그냥 자연도 예술처럼 보입니다.  누가 갖다논거같긴 한데.. 미술가들의 센스인가요?


itistory-photo-13

쓰러진 나무에다가 뭘 더 이어붙인듯?

itistory-photo-14

초대형 거미줄을 보고 식겁했습니다 ㅠ

itistory-photo-15

그런데 가까이서 보니...^^;; 그냥 나일론 줄로 엮은거네요!

itistory-photo-16

이제는 나뭇잎도 그냥 자연으로 안보입니다.. 실물은 더 색이 뚜렷하고 아름다웠는데...^^


다음에는 실내 미술작품들 보여드리지요... ㅎㅎ 사실 사진에 다 찍지도 못합니다..워낙 많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