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보 공유 게시판

[3월의 볼만한 공연들] 날아라 박씨, 성남국악관현악단, 카잘스 페스티벌 등

지난 주말에는 친구가 작곡한 뮤지컬 <날아라, 박씨!>를 보고 왔습니다. 

2012/10/11 - 뮤지컬 작곡가 조한나 인터뷰

창작뮤지컬은 블록버스터만큼 매끄럽고 군더더기 없으면서 화려하지는 않지만, 참신한 소재와 연출자의 끼, 그리고 새로운 음악이 있기 때문에 설레입니다..  <날아라, 박씨!>도 그야말로 재미와 감동이 극에 달하는, 유체이탈과 무아지경을 체험하게 하는 공연이었는데, 한나는 개선의 여지가 많이 보였는지, 살짝 아쉬워 하는 눈치였습니다. 아마도 앞으로의 공연들은 점점 더 나아지지 않을까 하네요..

여하튼 저는 초강추 합니다!

PMC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3월 17일까지 합니다.  찾아가는 길이 약간 헷갈릴 수도 있으니 늦지않게 미리부터 찾아가세요!


공연 예매 정보:

 좋은공연, 좋은좌석예매 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

 

예매 수수료가 없는 매력예매 ★R티켓★

http://www.rticket.co.kr

 

옥션이 만드는 티켓예매  ★옥션 티켓★

 http://ticket.auction.co.kr

 

편리한 대학로공연예매 ★대학로티켓닷컴

 http://대학로티켓.com

[출처] 2013 창작뮤지컬 <날아,




 박씨!> 공연예매사이트 안내♥|작성자 박씨지기

출처: 날아라 박씨 네이버 블로그


요즘 계속 윤은자 선생님에게 거문고를 배우고 있습니다.  입시생도 아닌 제게 정성껏 래슨 해 주시고 강도높은 교육으로 엄지손가락에 피멍을 선사해 주시는 선생님께 감사하는 마음이 크지만 솔직히 좀 무섭기도 합니다 ㅠ  잘 배워서 숙련된 솜씨로 연주를 할 날이 제게 오.....긴 올까요? ㅠ

2013/01/10 - 거문고 첫 레슨날의 단상


무튼, 약 한달(!) 전에 성남아트센터에서 성남시립국악단의 연주가 있었습니다.  윗 사진은 앞으로의 공연일정인데, 저는 집이 멀지도 않으니 꼬박꼬박 챙겨 들어서 조금이라도 더 국악을 접해야겠다는 다짐을 해 봅니다! 



고등학교+대학교 동창인 바이올리니스트 이현애씨의 독주회가 있습니다.  전곡이 바르톡으로 된 다소 파격적인 프로그램이니 대한민국의 바르톡빠(?)들에겐 흥미로운 음악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리고 아래는.. 긴 말이 필요없겠군요!  (포스터에 클릭하면 예매사이트로 이동)

개인적으로는 이신우 선생님의 6중주가 몹시 궁금합니다..

시나브로 봄이 다가오면서 공연장들도 기지개를 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들 동면모드에서 탈출하시어 문화인으로서의 대변신을 만끽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