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작품활동의 기록

피아노 소품 Bells - 갤러리카페 밀 차혜리 토이피아노 공연

영국에 있을 때 한국에는 없는 교회 및 성당의 종소리가 울려퍼지는 소리가 그렇게 좋을 수가 없었습니다. 

2009년 어느날 아침에 쓴 Bells라는 곡은 한정된 음소재로 이 종소리를 표현한 짧은 소품인데, 이걸 토요일(9월 28일) 차혜리 토이피아니스트의 연주로 발표 될 예정입니다 ^___^

제 작곡발표회 다음날이라 살짝 부담스럽긴 하지만, 이날은 저는 관객으로 가는거니까... 나들이삼아 놀러간다는 생각으로 가 볼 예정입니다.  

혹시 토요일에 한가하신 분, 일산 근처에 사시는 분.. 구경 와 주세요~

오후 5시 시작입니다.


차혜리(토이피아노)

2008년, 우연한 기회로 건반 장난감 악기에 매료되어 2009년 4월 유튜브 인터넷 심포니 오케스트라 매쉬업 영상에 멜로디언 연주자로 참여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토이 피아노 연주 활동을 시작하였다. 현재 홍대, 문래동, 상수역 인근에서 카페 오픈 마이크 무대 활동과 2013년 상반기 한강 거리 공연 예술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6월 중순 맨하탄에서 열리는 2013 Make Music New York Festival에서 작곡가 Alexa Dexa의 토이피아노 퍼포먼스 작품인 Spottins on Safari에 참여하였다.




관련 글: 2013/08/15 - 이순구 전시 오픈식 거문고 연주 - 일산 갤러리 카페 밀(Miiiiil)

이날 공연을 보러 오시면 이순구 화백의 전시도 보실 수 있습니다! ^^


입장료 없음. 음료 주문 권장.

공연시간: 1시간 이내

공연 시작: 오후 5시

찬조출연: 김포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