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press

레지던시 프리뷰 비디오 대공개!


이렇게 모인 우리들은 벌써 3주반의 세월을 각자/함께 보내고 이제 곧 다시 뿔뿔히 흩어지게 됩니다!  슬프네요 ㅠ

내일은 오픈 스튜디오 날!  각자 하던일을 잠시 멈추고 세상 사람들에게 우리가 하는 작업을 소개하기 위해 준비에 여념이 없습니다.

저도 이제 아이파크 이야기는 끝을 맺을 때가 된거같아서, 가장 그리울 것 같은 사람을 소개하겠습니다:



itistory-photo-1

바로 셰프 제이콥!!!

제이콥의 모습을 보면 저희 친오빠가 생각이 납니다.  요리를 너무 즐기면서 흥겹게 하는게 느껴지거든요.  항상 점심때즘 와서 철두철미하게 준비하여 대여섯시간의 요리시간을 거친 후 눈이 휘둥그레해지는 한상을 차립니다!  그것도 매일매일 완전히 다르게!!!

itistory-photo-2

좀만 더 자세히...

itistory-photo-3

이날은 햄버거를 준비했지요.. 슬로우푸드의 결정체! 

남은 재료로 다음날 점심때 두개 더 만들어 먹었습니다 ㅋ


itistory-photo-4

이날은 멕시칸 요리가 먹고싶다는 우리들의 줄기찬 요청을 못 이기고 타코 나잇 선사!


itistory-photo-5

디저트로는 비건 초코렛무스와 휘핑크림

대박 잘나온 제이콥 사진 ㅠ 저 팬할래요! (사진: Andrew McWilliams)

itistory-photo-6

오픈 스튜디오 전날이자 실질적인 레지던시 마지막날인 오늘(한국시간이라면 어제) 아침엔 주디트와 숲속으로 산책을 갔습니다.  광주 비엔날레때 처음 한국에 왔었고 그동안 두번 다녀갔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어느 아트딜러에 대한 전기를 집필중이라 합니다.

itistory-photo-7

마이클의 작품이 보이시나요?  숲속에 아무도 모르게 자신의 흔적을 남기겠다고 하던데..


itistory-photo-8

버섯이 이뻐서 장식중

itistory-photo-9

좀더 가까이서 찰칵!  어느것이 버섯일까요?


itistory-photo-10

길옆에도 늠름하게 버섯이

itistory-photo-11

거미줄 하나 더 발견!  이렇게 못보고 지나친 작품들이 아주 많겠지요? ㅠ


itistory-photo-12

레지던시에 머무른 사람들은 모두 스크랩북에 흔적을 남겨야 합니다.  표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itistory-photo-13

고민 끝에 저는 이렇게 채워넣었습니다


itistory-photo-14

오픈 스튜디오 마지막 순서로 마이클은 자신이 만든 악기로, 저는 피아노로 즉흥연주 듀오를 할 예정입니다.


itistory-photo-15

악기만들기 전문가 마이클이 가야금정도 크기의 통나무 현악기를 하나 뚝딱 완성했어요!


다들 너무나 다양한 생각들과 아이디어를 가진 예술가들과 친분을 맺고 교류를 하면서 자신의 작업에도 집중할 수 있는 레지던시 프로그램.. 모든 예술가들에게 강추합니다!  저도 더 많이 지원 해 보려고 합니다.  너무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 ㅠ


아래는 Open Studio 프리뷰 비디오:




세력확장중. 작토를 좋아해 주세요!


레지던시 관련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