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음악과 함께 하는 일상

퍼포먼스 "노카" 한옥공연 장소 오시는 길(가회동 31-79 )



노카 공연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ㅠ

어제는 공연에 필요한 네 대의 아이패드를 대여한 곳에서 집으로 손수 배달을 해 주셨구요, 오늘은 연주자들이 모여서 리허설을 가졌답니다..  이제 거문고 악보만 좀 고치고 프로그램을 조금만 더 손질해주면 공연에 필요한 기본적인 준비들은 끝난 것 같네요^^어제는 새벽까지 방바닥에 앉아서 아이패드 네 대와 노트북, 무선공유기와 웹캠에 둘러싸여 프로그램 테스팅을 해 봤습니다...  기계치가 전자기기에 둘러싸여 있으니 머리가 띵하더군요 ㅋㅋ


요렇게 깨작깨작 곡을 쓰던게 엊그제 같은데, 다 전자화(?)가 되어버리니 뭔가 그럴듯 해 보이네요 ㅋ 

여담이지만, 저는 곡을 쓸때 초등학생용 음악노트를 쓰는걸 매우 좋아라 한답니다..^^  왜냐면, 전문적인 음악노트보다 작고 가볍고 오선도 흐릿해서 눈에 부담도 덜 하고, 무엇보다 가격이 매우 착하기(!) 때문이져 ㅋㅋㅋ



퍼포먼스 "노카" 한옥공연 장소 오시는 길(가회동 31-79)

(자꾸 이야기가 딴데로 새서 제목 다시 투척 ㅡㅡ )



4월 21일(토) 첫 공연장소인 북촌 한옥마을내 가회동 31-79번지는 지도앱에 정확하게 나오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글을 자세히 읽고 참고 해 주세요!

일단, 지하철 3호선 안국역 2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오셔서 나오신 방향 그대로 쭉~ 관광안내소 지나서 계속 쭉~~~~  반짝거리는 Family Mart 간판까지 오세요.


길을 건너셔서 돈미약국 앞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수많은 관광객인파와 더불어 북촌로 11길을 따라 올라오시고 막다른 길에서 우회전 하세요.


북촌로 11 가 길과 나 길 표지판은 살포시 무시 해 주시고, 가던길 계속 올라가세요~ ^^


가파른 길을 올라오시다 보면 왼쪽으로 갈래길이 있습니다.  "주거공간이니 조용히 해 주세요"라는 팻말이 붙어있는 골목이랍니다.  (사실은 사람들 거의 살지도 않아요 ㅡㅡ )


눈앞에 기와들의 향연이 펼쳐지는 심한 오르막길이 나옵니다.  거의 다 오셨어요! >.<


올라오시다가 왼쪽으로 보이는 이 길로 들어오세요~


바로 이 집입니다!  북촌로 11라길 7이 새로운 주소시스템 상의 주소이고요, 옛 표기법으론 가회동 31-79번지입니다.

이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네요!  이 계단을 올라가시면 공연이 펼쳐지게 됩니다~  ㅎㄷㄷ;; (상상하니 떨려요 ㅋ)

미리 당부의 말씀을 드리자면, 마이크 설비가 없는 야외공연인 만큼 밖에 계실 때 말씀을 조용히 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런데, 제가 사람들과 인사하느라 제일 크게 떠들 것 같긴 합니다^^;


지도로 위치를 파악하시고 싶으신 분은 아래 다음지도를 클릭하세요!

차는 가져오시면 주차할 곳이 없으니 근처의 정독도서관이나 경복궁 주차장을 이용 해 주세요!  되도록이면 지하철을 타고 오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자세한 공연 정보가 있는 홈페이지는 여기,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로 가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제가 미처 개인적으로 초대드리지 못한 분들..죄송하단 말씀 먼저 드리고 싶구요, 제가 너무 정신이 없어서이거나, 이미 말씀드렸다고 착각해서 초대를 못한 것일겁니다..ㅠ 

입장료가 없고 예약이 필요없는 공연이니, 북촌한옥마을 나들이 삼아 구경 와 주세요^^ 그럼 토요일날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