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블로그를 운영하며

티스토리 초대장 드립니다(마감)


마감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내용을 포함한 비밀댓글 달아주시면 2일내로 10명을 선택해서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1. 새로 만들 블로그의 주요 소재 

2. 새 블로그에 쓰실 글 약 3-4개의 글제목, 또는 새 블로그의 제목(제목 만들기 팁은 여기를 참고) 

3. 간략한 자기소개

4. 이 블로그를 본 첫인상/개선할 점(간단해도 좋습니다만 기왕이면 시간내서 둘러보시고 말씀 해 주세요^^)

5. 초대장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

*위 조건을 충족시켜주시는 분 중에 지속적으로 블로깅을 하실 것으로 판단되는 다섯분을 골라서 초대장을 드리겠습니다.  (연예인 팬 블로그를 운영하실 분에겐 초대장을 드리지 않습니다. 초대장을 드리지 못할 분에게는 죄송합니다.)

**초대장을 받으신 후 일주일이 지나도록 블로그가 개설되어 있지 않으면 초대가 취소 될 지도 모릅니다^^;  메일 주소 수시로 확인해 주세요!

만약에 어떤 이유에서건, 제대로 신청이 안 될 경우 jayes.shin@gmail.com로 위 내용을 이메일을 주셔도 괜찮습니다.  

스팸블로거와 작심삼일 블로거아 아닌 진짜 블로거에게 초대장을 보내드리기 위한 절차입니다. 


***본 포스팅은 10월 30일에 처음 작성되어 같은해 12월, 2013년 1월, 11월, 총 3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상단 사진: 삼청동에서 먹은 떡꼬치(포스팅 본문과 관계없는 개랜덤샷)